본문 바로가기

카페

파스쿠찌 월배비스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도오고 하루종일 우중충하네요.

이런날은 예쁜까페에 가서 따뜻한 커피한잔하면서

수다떠는게 좋은데 오늘 그럴 여유가없네요ㅠㅠ

그래서 그저께 파스쿠찌 월배비스타점에서

다녀온 후기라도 남깁니다.

가게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고 지하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지하는 주차하시고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주차등록해주십니다.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와 빵이 냉장고에 있었지만

저희는 밥을 먹고온지라 음료만 시켰습니다.

예쁜 텀블러와 머그잔이 진열되어있네요.

일단 구경만 하는걸로...ㅋ

1층 내부

 

계단을 올라가 2층에 가니 넓고 편한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이렇게 신발을 벗고 앉을 수있는 자리도

있어서 역시나 어린아기가 있는 맘들도

편하게 있을수 있겠어요.

그리고 자리마다 휴대폰 무선충전을

할 수있어서 좋아요.

한쪽에는 공부할 수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스터디카페 같은 느낌이네요.

 

 

저희는 라떼와 카라멜콘파나를 시켰는데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콘파나가 맛있네요^^